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정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퍼레이드 시간 놀이기구 추천

by 빡스웹 2022. 11. 21.
반응형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저의 주관적인 타볼만 한 놀이기구(성인 기준), 퍼레이드 시간 등에 대해 정리해 봤는데 유익한 정보가 되면 좋겠어요.

 

1. 놀이기구

카트라이더 레이싱월드

새로운 놀이기구가 생겼네요!! 바로 카트라이더 레이싱월드 입니다. 대부분이 카트라이더는 아실테니까 카트라이더에 대해서는 생략하고 게임속에서만 가능했던 경주를 현실에서도 가능하게 만든 놀이기구입니다. 탑승인원은 8명이고 신장은 130cm ~ 190cm100kg 이하의 몸무게여야 해요. 그리고 레이싱월드 내에 있는 키오스크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해야지만 이용이 가능하니 롯데월드 가자마자 이거부터 예약하시면 좋겠네요! 저도 다음에 가서 꼭 타봐야겠네요.

탑승인원 : 8명

탑승 가능 신장 : 130cm ~ 190cm

몸무게 : 100kg 이하

탑승제한 : 음주, 임산부, 심/혈관계 질환자, 디스크 환자

 

자이로드롭

+

이 놀이기구는 자이로드롭인데 야외에 있습니다. 70m 상공에서 시속 100km 속도로 자유낙하 하는 놀이기구입니다. 숨쉬는 것조차 까먹을 정도로 순식간에 훅 떨어지는 그 스릴은 잊을 수 없습니다. 꼭 타보셔야 합니다.

탑승인원 : 40명

탑승 가능 신장 : 130cm ~ 190cm

나이 : 65세 이하

탑승제한 : 음주, 임산부, 심/혈관계 질환자, 디스크 환자

 

자이로스윙

자이로스윙이라는 놀이기구인데 자이로드롭 주변에 있습니다. 놀이공원을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이렇게 가봤는데 제가 진짜 왠만하면 소리 안지르는데 이거는 무조건 소리지릅니다. 우리 와이프가 이걸 진짜 좋아해서 제일 많이 타는데요. 저는 탈 때마다 너무 무섭습니다... 하지만 타고나면 소리를 질러서 그런지 스트레스가 풀리고 열심히 살아야겠구나 하고 마음을 다잡을 수 있으니 한 번씩 타보시는건 어떨까요?

탑승인원 : 40명

탑승 가능 신장 : 130cm ~ 190cm

나이 : 65세 이하

탑승제한 : 음주, 임산부, 심/혈관계 질환자, 디스크 환자

 

아트란티스

이번 놀이기구는 한 번씩은 타고 오는 아트란티스입니다. 야외에 있구요. 레일에 물기가 있기 때문에 내려갈 때 가속도에 의한 그 짜릿함으로 스릴감을 주는 놀이기구에요. 저는 물에 젖거나 더러워지는 걸 상당히 싫어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맨앞은 절대 앉지 않아요... 하지만 맨 앞에 앉아야 제일 즐겁다는거!! 맨 앞자리에 도전해보세요!!

탑승인원 : 8명

탑승 가능 신장 : 135cm ~ 190cm

허리둘레 : 38인치 이하

탑승제한 : 음주, 임산부, 심/혈관계 질환자, 디스크 환자

반응형

스페인해적선

요즘 세대분들은 모르겠지만 제 세대에는 놀이공원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놀이기구는 바이킹이였는데, 다들 어떠신가요? 저는 바이킹이 주는 하체의 짜릿함과 스릴감은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잘 타지 않는데요. 그래도 많은 분들이 즐기는 놀이기구라고 생각하여 추천드립니다.

탑승인원 : 56명

탑승 가능 신장 : 110cm 이상

나이 : 65세 이하

탑승제한 : 음주, 임산부, 심/혈관계 질환자, 디스크 환자

 

후렌치레볼루션

이 놀이기구는 아쉽게도 갈 때마다 이런저런 이유로 인해서 운행을 하지 않아서 타지를 못했던 놀이기구 입니다. 저는 놀이공원에서 제일 재밌는게 이런 속도 빠른 열차라고 생각하거든요. 다음번엔 꼭 탈 수 있기를 희망하며 타보신 분이 계시다면 여러분의 후기도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탑승인원 : 28명

탑승 가능 신장 : 120cm 이상

나이 : 65세 이하

탑승제한 : 음주, 임산부, 심/혈관계 질환자, 디스크 환자

 

이 외에도 자이로스핀, 월드모노레일, 혜성특급, 번지드롭, 회전그네, 머킹의 회전목마, 신밧드의 모험, 회전목마, 후룸라이드, 회전바구니, 드래곤 와일드슈팅, 플라이벤처, 3D 황야의 무법자2, 범퍼카, 정금탐험보트, 어크로스다크, 파라오의분노, 풍선비행, 로티트레인, 키즈토리아, 쁘띠빵빵, 환타지드림, 언더씨킹덤, 어린이 범퍼카, 매장붕붕카, 유레카, 햇님달님, 스윙팡팡, 점핑피쉬, 드림보트, 와일드 밸리, 와일드 정글, 와일드 윙, 4D 슈팅시어터, 어린이 동화극장, 그럴싸진관, 레이저 아레나, 게임팩토리, 게임빌리지, 전망대 게임장, 바덴바덴 카니발, 거울미로(유료), 문보트(유료) 등의 놀이기구 및 이용시설, 중간중간 다양한 먹거리도 있습니다.

2. 자유이용권 구매하기

롯데월드에서 자유이용권 가격을 보면 굉장히 비싸더라구요. 매직패스 프리미엄(원하는 놀이기구를 예약 없이 바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을 제외하고 가장 비싼 기준으로 확인해봤는데요.

종합이용권(롯데월드 + 민속박물관)으로 오전부터 이용한다면 하면 성인 : 62,000원 / 청소년 : 54,000원 / 어린이 : 47,000원, 베이비 : 15,000원

4시 이후부터 이용한다면 성인 : 50,000원 / 청소년 : 43,000원 / 어린이 : 36,000원 / 베이비 : 15,000원 입니다.

 

여기에 기본적으로 상시 우대받을 수 있는 조건이 있는데요. 장애인 우대 / 국가유공자 우대 / 임산부 우대 / 다둥이 행복카드 우대가 있는데 아래 조건에 대해 작성했으니 확인해 주세요.

 

장애인 우대

장애인증 등 공식증빙을 지참한 고객과 동반 1인에게 종합이용권 또는 파크이용권 50% 할인

 

국가유공자 우대

국가유공자증 등 공식증빙을 지참한 고객과 동반 1인에게 종합이용권 또는 파크이용권 50% 할인

 

임산부 우대

모자수첩 등 공식증빙을 지참한 임산부 본인에게 종합이용권 또는 파크이용권 50% 할인

 

다둥이 행복카드 우대

다둥이 행복카드 회원 가족 본인(카드에 명기된 가족에 한함)에게 종합이용권 30% 할인

 

이렇게 기본적인 상시 우대가 있고, 여기에 속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이벤트도 매달 시행중인데요. 이 부분은 매달 조금씩 바뀌는 걸로 알기때문에 상세하게 적진 않을게요. 간단하게 보면 "롯데월드에서 지정한 특정 카드로 결제시 동반2인 50% 할인" 이런 이벤트도 주기적으로 하고 있으니 롯데월드 홈페이지 > 요금/우대혜택 / 혜택 정보 메뉴를 이용해서 본인이 소지한 카드가 있다면 할인 받아서 가시면 됩니다.

 

롯데월드에서 시행하는 할인 이벤트에도 해당되지 못했다면 또 다른 방법으로는 네이버에 직접 검색해 보시는 건데요. 물론 안전성이 떨어질 수 있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구매한 것들은 어느정도 믿어도 되지 않을까 싶어요. 오늘 2022년 11월 21일 기준으로 검색해보니 40,000원 초반대로 종일 종합이용권 1인을 구매하실 수 있네요.

 

퍼레이드 시간

이제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의상들로 퍼레이드를 하고 있는데요. 오후 2시오후 8시에 하고 있으니 이 시간대에 특히 아이와 함께 롯데월드 내에 계신 분들이라면 구경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런 공연에 관심 없는 분들이라면 이럴 때 놀이기구 대기시간이 줄어들테니 타이밍을 잘 맞추면 좋겠어요!!

 

이 글을 마치며

나이가 들어가면서 저는 놀이공원 안간지 꽤 오래 된 것 같네요. 일상에 치여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실텐데 이럴 때 놀이공원에서 스트레스 싹 날려버리고 오시는건 어떠신가요?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