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정보

크리스마스 서울 데이트 코스 추천

by 빡스웹 2022. 11. 16.
반응형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 서울에서 데이트할 만한 장소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적는 글도 크리스마스에 즐거운 데이트가 되길 바랄게요!

 

1. 더현대 서울 사운즈 포레스트 H빌리지

약 1,000평 규모의 마을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높이 13m의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약 120그루의 나무, 11개의 통나무집, 다양한 조명이 어우러져 있어요. 또 실내이기 때문에 춥지도 않고 다양한 먹거리와 쇼핑도 즐길 수 있어서 데이트하기에 안성맞춤이지 않나 생각해요!! 저도 기회가 된다면 아내랑 같이 가보고 싶은 장소라서 뽑았습니다.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반응형

2. 잠실 롯데월드몰 샤롯데가든 트리

롯데월드몰에서 며칠 전부터 크리스마스를 대비해 트리를 점등했다고 합니다. 석촌호수, 롯데월드 및 롯데월드타워도 주변에 있고 각종 포토존 및 회전목마도 탈 수 있는데요. 샤롯데가든의 회전목마는 12시부터 22시까지만 운영되며 신장100cm 이상은 혼자 탑승할 수 있고, 99cm 이하는 보호자와 동반 탑승하면 된다고 합니다. 샤롯데 가든 역시 호텔, 놀거리, 먹거리, 볼거리, 쇼핑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가족, 애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서 적극 추천해 드릴게요!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3. 빛의 시어터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빛의 시어터는 5호선 광나루역 2번과 3번 출구 사이에서 10~15분 간격으로 운행되는 호텔 셔틀버스를 타고 워커힐 호텔에 도착하면 되는 전시장입니다. 또 자차를 이용해서 가신다면 주차비는 3시간에 6천원입니다. 물론 입장료는 따로 구매하셔야 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제가 아직 가보진 않았지만 미술을 잘 모르는 사람이라도 뭔가 신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이색적인 데이트 장소라고 생각이 들어요. 예쁜 사진과 추억 및 다양한 미술작품을 느낄 수 있는 이 핫플레이스를 추천합니다.

주소 : 서울 광진구 워커힐로 177 워커힐호텔 지하 1층

 

이 글을 마치며

사실 조금 더 다양한 장소를 검색하고 추천해 드리고 싶었는데 아직 계획 중인 행사가 없거나 계속 안타까운 사건들이 생기면서 아직은 조심하고 있지 않나 개인적으로 생각이 들어요. 그래도 여러분이 제가 소개해 드린 곳에서 크리스마스를 떠나서 즐거운 휴가를 맞이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독감이 유행한다고 하는데 감기, 독감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